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육아하는 아빠 채이아빠 입니다!!

아빠는 하루도 쉴 수 없습니다 언제나 달립니다!!ㅋㅋ

 

가평 놀러 가서 1박을 묵어야 했는데 어딜갈까 해서

찾은 곳인데 채이도 좋아했고 아기들이 좋아 할 거 같아서

 

가평 동물카라반 펜션

가평 동물카라반 펜션 주차

주차장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었고 일렬로 쭈욱 주차 가능한 모습입니다

아래에 주차를 하고 옆에 언덕으로 약간 올라 가시면 됩니다

짐이 많으신 분들은 차로 올라가서 짐 빼도 된다고 해요~!!

 

가평 동물카라반 펜션 내.외부 모습

좌측 사진은 아래층 매트

우측 사진은 계단 올라가면 보이는 2층이구요

 

숙소는 크지 않구요

1층은 매트 침대 계단 올라가면 위쪽은

바닥에 매트가 있어요~~!!

전체적으로 한 번 봐보겠습니다

 

화장실은 한명 들어가서 샤워하기 딱 좋았구요

어린이용품은 없지만 성인들 할 수 있는 제품들은 다 있구요

수건도 전부 배치가 되어있었고 깔끔했습니다

보이는 사진은 1층 주방 쪽 사슴펜션이라

사슴 사진을 걸어 놓으셨더라구요 ㅎㅎ

주방은 아담하니 간단히 라면 밥 간단한 요리 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개별 바베큐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고기는 개별바베큐에서 하시고

7시까지 불 준비 해달라고 하면 준비 해주십니다

 

사슴펜션 앞에 맞은편에 관리실&매점이 있구요

고양이 한마리가 돌아 댕기더라구요 얼마나 순한지 ㅋㅋ

채이가 장난치며 놀아도 야옹~하고 놀아 주더라구요

우선 제가 여기가 가장 좋았던 점은

사장님이 너무 친절했고 같이 일하는 젊은 분은

따님이였는데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사장님의 미담 아래쪽에 더 있습니다 아래로 ㅋ

 

채이는 오자마자 고양이한테 빠져서

사장님이 들고 있던 고양이 장난감 뺏어서 ㅋㅋ

고양이랑 한참 놀았어요

 

그리고 필수팁!!

 

가평은 나무들이 많아서 애기들 기피제 꼭 챙기셔야 해요

채이 챙기다가 제가 엄청 물렸네요..채이는 다행히 ㅎㅎ

그래 아빠가 물려야지 너만 괜찮으면 된단다..

 

가평 동물카라반 펜션 글램핑

이용수칙은 매점 앞에 적혀 있어서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하시더라구요

블로그 하시는 분들 필독!!

 

수영장도 있어요!!

여름에만 이용가능 하겠지만 수영장 이용 가능하고요

제가 간날이 9월9일 이였는데 그때도 수영 하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만의 특별한 서비스 인거 같았어요

불멍을 이용 할 수 있었고 별도의 금액이 발생하니

같이 불멍 때리면서 옛생각?ㅋㅋ 잠기고 얘기고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안쪽으로 들어 가시면 아기들이 놀 수 있는

말도 있고 그네도 탈 수 있어요

 

그리고 성인들을 위한 당구대도 있었어요

친구들이랑 가면 당구 한판 콜~~!!

 

가평 동물카라반 펜션 밤의 모습

 

불이 이쁘게 들어 오고 아 참 그리고 여기는

동물카라반만 있는게 아니라 좌측에 보시면

글램핑도 있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못 찍었지만

친구들이랑 와서 글램핑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동물카라반의 또 칭찬을 하자면 따님과 사장님이 친절 했다고 말씀 드렸고

사장님이 예전에 딸 모습 보는 것 같다고 하면서 딸아 딸아 하면서 너무 이쁘게

잘 챙겨 주셨고 비누방울 놀이 하는 총을 채이보고 해보라고 주셨는데

새걸 뜯어서 건전지 까지 넣어서 이용하게 해주셔서 채이가 정말 재밌게

놀았네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평 동물카라반 펜션 너무너무 만족했구요

제일 크게 손에 꼽히는건 당연히 서비스였고 다시 가라고 한다면

당연히 가겠죠 ㅎㅎ 저는 강추 입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