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인천공룡월드 #인천아이랑 #인천아이랑가볼만한곳 #인천아기랑 #34개월아기랑

 

 

 

안녕하세요 육아하는 아빠 채이 아빠 입니다!!

주말에 아빠는 또 달렸습니다~~!!

파주에서 송도까지 1시간 20분 걸리더라구요..차가 막혀서

인천에 송도에 있는 채이랑 인천 공룡 월드 다녀왔습니다..

 

아침에 채이야 어디 갈까?! 아빠..채이가 공룡 보러 가자 그랬지?"

어 그래...가자 미안...

 

 

채이야~~

공룡보러 가즈아~~~!!!!

 

 
 

인천광역시 연수구 첨단대로 104 연구동 3층

 

거의 도착해서 오니 어디지? 할 수 있어요

새 건물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네비따라 가시면

근처에 주차장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주차장에 넓어서 주차할 공간은 많았어요!!

 

공룡 본다고 신난 우리 채이 ㅋㅋ

 

 

 

 

 

주차를 하면 입구쪽으로 보이는 공룡월드

라고 엄청 크게 보입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3층으로 올라 가시면 되고

3층 내리면 바로 앞에 공룡이...후덜 ㅋㅋ

포토존에서 사진 한장 찰칵~~!!

요금은

인터넷 예매없이 현장예매도 가능하구요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하면 좀 더 저렴해요

링크 남겨 드릴께요 여기서 예약하세요!

 

 

띠를 주는데 팔목에 장착을 하시고

저는 채이가 간지럽다고 해서 제가 2개를 다 장착했네요..!

입구로 들어 가면 나갈때 먹으라고 사탕이 준비되어 있어요

 

"첫번째 고비....조심하세요"

사탕을 지나면 2번째 고비가 옵니다...

장난감....피하세요...ㅋ

입구 오셔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길이 있는데

여긴 공연장 게임장 등이 있는 곳입니다

저기 공룡 춤추는 세마리 채이가 무섭다고 ㅋㅋㅋㅋ

 

 

공연장이예요 현재는 마술쇼 공연 중이였구요

나중에 공룡쇼가 있는데 다시 보여드릴께요!!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면 식당가가 있어요

입구로 와야해서...또 한번 조심하세요

그 옆으로 이동 하시면 책읽는 나무 공룡이 눈 부릅 보고 있네요

 

길을 따라가다 보면

엄청 큰~~~~ 익룡이 ..채이야 사진 찍자 하니

아니야 무서워..

아빠는 네 사진 남기고 싶다구요...ㅜㅜ

 
 
 

익룡을 지나 왼쪽으로 길을 따라 가시면

공룡들과 알 전시장이 있고

생각보다 공룡들이 크고 움직이는 것들이 꽤 있어요

채이 무섭다면서 신기해 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하이라이트

키즈카페가 있는데 놀이터도 있고 미끄럼틀

에어바운스 주방놀이 책 편백나무 존도 있어서

아기들 엄청 많더라구요...아빠 엄마들은 지쳐 보여...ㅋㅋㅋㅋ

 

 

저는 이게 제일 재밌더라구요

공룡쇼인데 진짜 공룡인 마냥...안에 사람이 있겠지만

공룡이 사람들쪽으로 오는데 애기들은 놀래서 도망가고

울고 재밌어 하는 애기들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이도 무서워서 아빠 무서워 등 뒤로 가서

또 재밌어 하고 ㅋㅋㅋ

 

공룡 좋아하는 애기들 있다면

인천으로 달려 가세요~!!!

진짜 재밌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