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육아하는 아빠 채이 아빠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파주 운정에 새로 생긴 대형 키즈카페

 

 

 

근처에 꼬마대통령 밖에 없어서 다른 곳 없을까 하던 찰나

드디어 하나 생겼네요!! 다행 ㅋㅋㅋ

꼬마 대통령 채이가 좋아하지만 제가 질려서!!

점핑 몬스터 소개 한 번 해볼께요~!!

 

 
 

 

 

채이 하원하고 가는게 채이야 점핑가자 하니

신나서 어쩔줄 몰라 하네요 ㅋㅋㅋ

좋니?!!

 

 

 

새로 생긴 건물이여서 굉장히 깔끔했어요

주차공간도 넓어서 아직까진 주차하기 좋았구요!!

주차장 내리면 점핑몬스터 가는 길

잘 안내 해주는 센스!!!ㅋㅋ

제가 길치여서 3번 이상 가야 길을 잘...보거든요 ㅋㅋ

 

처음가는 곳은 약간 낯설어 하는 채이

그래도 기분은 좋았습니다 ㅋㅋㅋ

채이를 안고 찍었더니....많이 흔들렸네

신발을 여기서 갈아 신고 안쪽으로 입장

 

 

화려하다...!!!!

이래서 키즈카페지 ㅋㅋㅋ

 

운영시간은

 

평일 월~금 11:00 ~ 20:00

주말 공휴일 방학 10:00~20:00

학기중 월요일 휴무

금액이 아주 착해서 좋았어요!!

 

1시간에 9,000원 보호자 5,000원

2시간권은 따로 없고 1시간권 결제해서

시간 지나면 추가 되는 방식 입니다!!

 

제가 2시간 해주세요 했는데 직원이 말씀 주시더라구요

다양한 금액 이벤트 입장 제한 안내 문구들의 보입니다

입구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색감 좋은 놀이터?!

다양한 놀거리들이 보이네요

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은 자동차 타는 곳

옆쪽은 점핑 볼풀장입니다!!

보호자는 입장하는 커피가 한 잔이 무료라 커피 여기서

드시면 됩니다 다양한 커피머신 소스들 전자렌지!!

그리고 뒷쪽으로 돌아 가면 각종 음료와 과자들...다행..아기들

한테 안 보이는 곳에 있어서...좋더라구요 ㅋㅋㅋ

끓인라면 먹고 싶다 채이야 ㅜㅜ

 

 

큰 옷이나 애기들 옷 걸어 드는 곳도 있습니다

 

키즈카페에서 처음 보는 건데

야구장 농구장 풋볼장(축구장) 도 있어요!!

저는 여기가 재밌더라구요..ㅋㅋ

 

뭐가 이렇게 많은지 정신 없었지만 다양하게 놀거리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게임장 노래방도 있고 편백나무 공간도 있구요

 

여긴 단체 모임 공간인거 같았어요

핑크룸~~!

 

 

 

여기서 식사를 하거나 할 수 있는 공간인데

굉장히 넓고 사람이 많아도 충분히 수용 할 수 있는 공간

입구쪽에 있는 베이비케어 공간

기저귀를 갈 수 있고 손발 씻을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요즘 채이가 채이 언니야 언니야 해서

팬티를 입고 있는데 놀려면 기저귀를 입혀야 해서

여기서 입히고 본격적으로 놀기 시작 ㅋㅋㅋ

낯설어 하던 채이가 풀리고 나서 처음 간 곳은

빠방이 자동차를 부웅~~하고 타더라구요 ㅋㅋㅋ

 
 

 

 

 

 

여긴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시면 공간이 나오는데

굉장히 컷어요!!!!!

볼풀장 그리고 미끄럼틀?! 정글짐 같은 곳이 있는 곳

엄청큰 기구는 가운데 공을 넣으면 돌아 가다니 뽕~ 하고 나오더라구요

신기 신기 ㅋㅋ

 

 

볼풀장 옆에 있는 점핑장!!

점핑하는 곳이 크진 않지만 놀거리가 많아서

충분한 느낌? 사진이 흔들리는 만큼 채이가

엄청나게 놀고 있다는 뜻이겠죠?ㅋㅋㅋㅋ

 

 

원형판은 돌아 가는 건데 올라가면

아빠...엄마가 돌려 주면 됩니다...잘 안돌아 가요

야구장 & 축구장 & 농구장 야구공 & 축구공 & 농구공 아래 있는데

구멍에 넣으면 됩니다...이건 솔직히 제가 하고 싶어서

데리고 들어 갔어요 ㅋㅋㅋㅋㅋㅋ

 

모래가 아닌 편배개나무로 된 곳

여기서도 아기들이 많이 놀았어요 포크레인

트럭 하면서 채이도 한참 놀더라구요

여기는 옷장 겸 화장대가 있는 곳

화장품으로 한참 놀았는데 아빠도 화장 해준다고 ㅋㅋ

아니야..채이 화장해...

그리고 다양한 코스프레 옷들도 구비 되어 있고

아기들이 입고 돌아 댕기더라구요 채이도 입힐려고 했는데

안 입는다....이쁠거 같은데 ㅜㅜ 실패!!

 

캠핑존

 

바베큐 구워먹는 그릴도 있고 텐트도 있고

캠핑장비들이 꽤 있어서 내가 가지고 있는 것 보다 많네?ㅋㅋ

낚시존

 

불이 화려하게 있는 곳이 낚이 존입니다

안에 다양한 물고기?들이 있구요

채이가 제법 낚시질을 잘 하더라구요?ㅋㅋㅋ

아빠랑 낚시 한 번 가자 채이야!!!!!!!!

게임 레이싱존

 

제가 제일 하고 싶었던 공간

아빠들이 꽤 있더라구요?ㅋㅋㅋ 아빠들의 게임 사랑

채이랑 같이 했는데 둘이 잘 놀았어요 아빠 왜 안가 ㅋㅋ

네가 운전을 잘해야지...ㅋㅋㅋㅋ

노래방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노래방안은 에어컨이 빵빵

채이는 뽀로로 노래 불렀는데 재미없다고 ㅋㅋㅋ

노래에는 소질 없는걸로...아빠 엄마 닮...미안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구요!!!

엄마 아빠 편한 공간이였어요

아기랑 놀 곳은 찾는 다면 점핑몬스터 이용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